회원가입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만의 특혜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step.01 실명확인/이용약관

이용약관

1 [목 적]

이 약관은 ()헤펠레코리아(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헤펠레샵 쇼핑몰"(이하 "")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 의]

"" 이란 상품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이용자" ""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사람으로서, ""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고,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람 을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3 [약관의 게시와 개정]

""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
"의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은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서비스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에 송신하여
   "
"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 또는 용역의 배송 기타 ""이 정하는 업무
    3. "
"은 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소비자에게 그 사유를 신속하게 통지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은 시스템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에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6 [회원가입]

①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회사로부터 승낙을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②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은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하여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회원이 되며 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이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이 승낙한 시점으로 합니다.
⑥ 회원은 제15조제6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정보변경" 메뉴에서 그 변경내용을 직접 수정하셔야 합니다.

 

7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하지 않고,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같은 사용자가 이중 등록하였을 때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4.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5.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6.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7. "
"을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용역 등의 대금, 기타 ""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8.
다른 사람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9. "
"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10. "
"이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1. "
"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12. 3
년 이내 로그인 하지 않은 계정에 대하여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몰”은 해당 계정을 휴면계정으로 강제 전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제한한다

 

8 [회원에 대한 통지]

""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9 [구매신청]

"" 이용자는 ""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상품 또는 용역의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3.
결제방법의 선택 및 결제
   4.
비밀번호 재확인

 

10 [서비스]

① 서비스 제공은 회사의 특별한 사정에 의한 일시중지 등을 제외하고 연중무휴, 1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누구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비회원과 회원의 연령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성이 있을 경우 이를 제한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해당 회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誤記)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11 [지급방법]

""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결제
    2.
온라인무통장입금
    3.
현금결제

 

12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은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13 [배송]

""은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14 [환급, 반품 및 교환]

""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상품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은 배송된 상품일지라도 상품을 반품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상품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15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관리 하여야하며 법령에 의한 관계기관 등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및 이용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관리소홀, 사용상의 과실,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됐을 경우 반드시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즉시 수정해야 합니다.
⑤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자료를 집단적, 통계적 형태로 작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아이핀인증, 휴대전화본인인증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⑧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⑩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이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6 [장려금 정책]

① 회사는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에게 장려금을 지급할 수 있으며 그 자세한 내용은 따로 정해 공지합니다.
② 회원의 자유의사에 의한 탈퇴 또는 자격박탈의 경우 관련 장려금은 소멸됩니다.

 

17 [""의 의무]

""은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8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에 통보하고 ""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9 [이용자의 의무]

① 회원은 본인의 의사에 따라 게시물을 등록할 수 있으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통보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며 이와 관련된 모든 기록은 삭제됩니다.
    1.
개인이나 단체를 비방, 모략하고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의 경우
    2.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경우
    3.
타인의 법률적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의 경우
    4.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의 경우
②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
"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
"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
"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
"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0 [""과 연결사이트 간의 관계]

""과 연결사이트란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은 연결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상품·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 [광고 및 정보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관련내용 및 정보에 관한 전자우편을 보낼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광고 관련 전자우편을 보낼 수 있으나 이를 거부하는 의사표시를 한 회원에게는 보내지 아니 합니다.

 

22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23 [분쟁해결]

""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인 고객서비스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4 [재판권 및 준거법]

""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지방법원에 제기합니다.
""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25  [적립금 이용]

① 적립금은 "몰"내에서 상품 구매 시에만 이용 할 수 있으며, 현금으로 교환은 불가 합니다.

​ 적립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써, 회원탈퇴 시 소멸됩니다. 

   다른ID로의 적립금 이전은 불가합니다.

③ 이용자가 상품구매 제공 받은 적립금은 "몰:에서 정한 유효기간(지급 후 1년)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 적립금은 지급일로 부터 1년이 경과 했을 경우 자동적으로 소멸 되며, 소멸된 적립금은 재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⑤ "몰"은 2021년 4월16일 부로 적립금 지급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2022년 4월15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 부칙

①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 안내, 주의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은 수시 사안별로 회사가 공지사항에 공지하거나 기타 별도로 공지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④ 회사는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⑥ 이 약관은 2014년 1월 1부터 시행합니다

⑦ 개정일자: 2021년 06월15일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수집 이용안내

개인정보 처리방침

헤펠레샵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헤펠레샵의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헤펠레샵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 지침"을 준수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헤펠레샵은「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위와 같은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웹사이트에 공개하여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헤펠레샵은「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헤펠레샵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헤펠레샵은 그 변경사항에 대하여 즉시 웹사이트를 통하여 게시하고 버전번호 및 개정 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헤펠레샵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 헤펠레샵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비회원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 광고성 정보 전송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 고지의 의무 

 

  

.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해당 정보에 포함된 이름, 이메일,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헤펠레샵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서비스는 별도의 사용자 개인정보 등록이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헤펠레샵 이용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헤펠레샵은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헤펠레샵이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회원가입 및 주문 등 필요시점에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구분
 

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회원

회원가입

필수

본인확인 및 고객식별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회원탈퇴시 또는 법정 의무 보유기간

고지사항 전달

이메일, 휴대폰번호

선택

새로운 서비스/상품 안내

이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주소, 결혼여부, 회사

구매결제

필수

상품 구매 결제 및 주문 상품 배송

결제정보(카드번호, 계좌번호, 휴대폰번호 등), 배송정보(주문자·수취인 성명, 연락처, 배송지 주소)

물품 관련 및 기타

필수

A/S, CS처리, 온라인 문의(1:1문의, A/S신청), 고지사항 전달

이메일, 성명,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비회원

구매결제

필수

상품 구매 결제, 주문 상품 배송, 주문/배송정보 안내

결제정보(카드번호, 계좌번호, 휴대폰번호), 배송정보(주문자·수취인 성명, 연락처, 배송지 주소, 이메일

수집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법정 의무 보유기간

물품 관련 및 기타

A/S CS처리

성명,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입점 및 제휴 문의

필수

온라인 입점 상담 및 제휴 상담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회사명, 주소, 담당자명, 이메일, 결제정보,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홈페이지 주소

※ 헤펠레샵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거부한 내용에 대해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IP 주소, 쿠키,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결제기록, 정보 등이 수집이용될 수 있으며, 해당 정보는 회원 탈퇴시 또는 관련법령상 보유기간까지 보유됩니다.


 

2.     개인정보 항목 수집방법

- 홈페이지

- 고객상담 및 배송요청

 

3.     허위정보 입력시 조치

회원은 자신의 정보에 대한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하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입력하는 등의 사유가 발견될 경우 강제 탈퇴 또는 관계 법령에 따른 신고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수집방법

 

.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헤펠레샵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개인정보를 위탁하지 않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 헤펠레샵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고객의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등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동의철회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 회원의 ID는 중복방지를 위해 탈퇴 이후에도 지속 보관됩니다.)

2.     다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국세기본법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보유 정보
 

보관 사유

보유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사이트 방문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세법상 거래에 관한 증빙자료

국세기본법

5

계약서, 신청서, 청구서 등 영업 관련 중요 서류

상법

10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고객님이 고객 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 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비회원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헤펠레샵은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헤펠레샵은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헤펠레샵에서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회원과 동일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 또는 처리정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헤펠레샵은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헤펠레샵은 이용자들에게 적합하고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헤펠레샵은 쿠키를 이용하여 이용자들이 방문한 헤펠레샵의 각 서비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더욱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들은 쿠키에 대하여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헤펠레샵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①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헤펠레샵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 알고리즘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①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헤펠레샵의 서비스 관련 개인정보 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헤펠레샵의 서비스에 대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보호 전담기구의 운영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헤펠레샵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광고성 정보 전송

1.       헤펠레샵은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       헤펠레샵은 신제품 출시나 이벤트 정보안내 등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으로 전송하는 경우에는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한 고객의 사전 신청을 득한 경우에 한해 발송합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헤펠레샵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은화
소속 : 마케팅
 
직위 : 부장
회사 전화번호: 02-3016-6323
이메일 : eunhwa.kim@hafele.co.kr


▣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명 : 손지민
소속 : 마케팅
직위 : 주임
회사 전화번호: 1899-0091
이메일 : jimin.son@hafele.co.kr

 

 

귀하께서는 헤펠레샵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 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헤펠레샵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침해에 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 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 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118)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go.kr / 1833-6972)

3.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www.spo.go.kr / 1301)

4.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182)

 

 

. 고지의 의무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 시행일의 7일 전후에 헤펠레샵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4 1 1일부터 적용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공고일자: 2019 7 2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2014 1 1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버전 번호: v1.1(2014.01.1~2019.07.01 적용)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버전 번호: v2(2018.07.25 적용)

 
개인정보 수집 이용안내에 동의하십니까?



QUICK QUICK DESK

< 1 >